사회
[양평]
양평군, 썬더치킨 가정의달 맞아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에 깜짝선물!!
- 가정의달 맞아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에 치킨 후원
  • 입력 : 2022. 05.11(수) 16:34
  • DBS경기동부
[DBS 경기동부방송] 보도국= 지난 10일 씨앗센터 2층에 위치한 방과후아카데미에서 공부하던 20명의 청소년들이 깜짝 놀랄 선물을 받고 환호성을 질렀다.

양평군 용문면 소재 썬더치킨(대표 김영옥)에서 방과후아카데미에 생일파티 및 외식하는 날을 맞이해 치킨을 후원했다.

김영옥대표는“평소 청소년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중 방과후아카데미에서 생일파티 및 외식하는 날이 있다는 것을 알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을 후원하게 됐다”며,“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청소년들이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마음을 가지고 이 상황을 함께 극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국제로타리3600지구 회장을 지냈던 김대표는 수년 동안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마세근 관장은“이전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그냥 지나치치 않고 꾸준하게 후원해 왔으며 청소년들을 잊지 않고 챙겨준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양평군의 지원으로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4~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체험활동, 자기개발활동, 캠프, 생활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 배양을 지원하고 있다.


/DBS경기동부
DBS경기동부 did1220@naver.com